집착

 

눈길이 느껴졌다마스터나직하게 부르자 등 뒤는 조용했다가벼운 발걸음으로 소리 없이 바짝 붙어선 발꿈치돌아볼까돌아볼까카이토는 마음속으로 열을 셌다아름다운 마스터가 등 뒤엔 있을 터였다새까만 생머리흑단색 눈동자새하얀 피부웃으면 붉은 입술이 빛나는 열매 같은 사람.

 

마스터.”

어라카이토어디 갔었어찾았잖아.”

 

찾았어요흔들리며 끊어지는 말의 의미를 그녀는 무시한다좁은 시야 속에서 사라져지면 마음이 부서진다잡아주는 가득한 손이몸을 안아주던 넓은 팔이영영 떨어지는 나와 함께 하는 날개같은 카이토가가지마내 옆에만 있어넌 그러기 위해 나에게 있는 거잖아대답해줘어서어깨를 잡은 손이 무거워진다작고 깡마른 하얀 마스터의 손이 목덜미에 닿자 핏기없이 차가운 냉기가 느껴졌다카이토대답해마스터는 어느새 또 목을 조르고 있었다버릇이었다.

 

어서!!!”

죄송해요십 분정도 다녀온다고 말했는데오늘저녁거리.”

필요 없어함께 가자고 했잖아!”

잠시니까 괜찮을 줄 알았어요죄송해요.”

 

자그만 손이 힘은 굉장해서카이토는 슬슬 숨이 막혀왔다그래도 죽진 않지만그것이 마스터에겐 위안이고 안심이었다다행이야점점 눈이 희미해졌다탁해지는 머리 때문에 손에 들고 있던 장바구니는 바닥에 떨어져 저녁거리로 사 왔던 양배추가 굴러갔다소리는 그것과 마스터의 귀여운 실소뿐인 평화로운 저녁이었다.

Posted by michu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