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마스카이 키워드 <바보같은 정직함>

 

어디 뒀어싱긋 웃으며 카이토를 바라보았다그러니까내가 어제 먹으려고 사놓은 아이스크림 어디다 뒀냐구똑같은 질문을 어투만 바꿔서 물어 본지가 삼십분이다장난스레 물었던 처음과 달리 웃는 눈에서는 먹지 못한 아이스크림에서 나올 법 한 서슬퍼런 냉기가 피어올랐다.

 

맨날 너 먹이느라 한 번도 못먹어 본 내 아이스크림..어디 갔냐고.”

 

답은 이미 눈앞에 안절부절 못하는 카이토로 결정 나 있었다둘만이 사는 집에 도둑이 들어와 아이스크림만 먹고 갈 리도 없을 테니 말이다먹고싶어서 먹었다는 한 마디면 용서 해 주려고 했는데 우물쭈물 하며 카이토는 줄곧 고개숙인 채였다잘못 한 건 아는지 쇼파에서 조용히 내려와 무릎을 꿇고 있었다인내심의 한계에 다다른 마스터는 이를 으득이며 볼을 잡아당겼다얼마 전까지 아이스크림을 우물거리고 있었을 말랑한 볼이 손에 가득 잡혔다.

 

너 나 답답해서 죽는 거 볼 거야먹었잖아!! 인정하라고!!!”

아악!!! !!! 죄송해여!!”

귀찮게 하네정말먹었으면 먹었다고 하라고죽고 싶어?”

아여...나주세여..제송해여..”

 

아휴한숨을 쉬고 손을 떼자 카이토는 얼얼한지 볼에 손바닥을 만지작거렸다채찍을 주었으니 이젠 당근을 줄 차례였다.

 

그래왜 솔직하게 말 안했어내가 먹었다고 널 때리겠니어쩌겠니..”

..그치만마스터가 나를 싫어하게 될까봐..”

 

카이토는 여전히 눈을 마주치지 못했다그럼 먹질 말든지하는 허탈한 문장이 떠올랐지만 풀 죽은 강아지처럼 축 처진 눈을 하는 카이토에게 나는 안기라는 투로 팔을 벌렸다.불이 켜진 듯 밝아진 표정으로 품에 커다랗게 안겨서는 어깨에 고개를 부볐다.

 

..마스터 너무좋아요다시는 안 뺏어먹을게요.”

먹어도 되는데말을 하라고거짓말을 못한다고 말을 안 하면 어떡하니.”

 

바보야살짝 머리를 쥐어박자 카이토는 눈을 바라보고 바보같이 미소 지었다



Posted by michu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