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엘로신(Lv. 2)

엘프 / 질서 선 / 사냥꾼 

나이 : 310

사서경력 : 5년 

사서를 시작한 때 : 엘프마을에서 나온 이후 

사서를 시작한 이유 : 인간 사회에 대해 알 필요를 느꼈고, 그 중에서 사서를 선택한건 책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사서일 때문에 엘프마을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인간사회로 나왔습니다 라는 설정)계속한건 적성에 맞았고, 다른 사서들도 좋아서!


주변 관계 : 엘프 친구는 많습니다만 인간친구는 잘 모르겠네요. 평범한 엘프집안 외동출신.


성격 : 기본적으로 선하고 특히 약자에게 친절한 성격이지만, 

그렇기에 더더욱 악을 용서하지 못하는 성격. 악을 처단하기 위해서 기꺼이 위험에 뛰어드는 것을 감수하는 과격파입니다. 평소에는 침착하고 부드러운 성격이에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는 학자파. 리 라는 매를 키웁니다!


핵심액션 : 사냥과 추적 / 정조준 / 동물친구 / 명령 

고급액션 : 


이화 -> 자연의 친구이니 나도 친구가 되겠다. 입사시기가 비슷해서 잘대해줌.

카르미네 -> 야외에서 사는 법을 모르니 가르쳐 주어야 겠다. 잔소리하는 상대.




2. 린 이화(Lv. 2)


인간 / 중립 / 음유시인

나이 : 20

사서 경력 : 3년  

사서를 시작한 때 : 대기록원에 도착한 이후 

사서를 시작한 이유 : 홍콩에 있었을때 시조를 쓰는 작가였는데, 이야기들이 사라지는게 안타까웠어요. 요즘에 누가 한시에 관심을 가진담! 그러다가 이 세계로 넘어오게 되었고(계기는 모름) 여기에도 기록할 이야기가 많다는걸 알게 되었고..이야기에 음을 붙이면 노래니까요! 여기서 알아간 새로운 이야기를 모아서 자신만의 노래를 만드는게 목표에요. 물론 여행도 빠질수없고 친구들도 빠질수 없네요.


성격 : 평화와 하모니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사람들을 엮는걸 좋아하구요. 성격은 밝고 장난기가 많습니다. 이 세계에 와서 친구가 된 둘을 아끼고 있습니다. 

혼자서 쓰고있는 시집도 있고 악기는 중국 전통악기인 이호 인데 친구들에게는 만돌린이라고 소개했을거에요(모를거니까ㅎㅎ)

잎담배를 가지고 있는데 여가용으로 피지만 두 친구들이 싫어할거같아서 혼자있을때 몰래 핀다는 그런 세부설정이 있습니다.


주변관계 :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오빠가 있는데...미국에 놔두고 왔어요. 부모님도 멀쩡히 살아계시고(미국에) 미국태생이지만 자기의 뿌리인 홍콩이 궁금해서 그쪽으로 유학을 다시 간거고요. 카르와 엘로는 이 세계와서 만난 친구중에 가장 마음이 맞는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다른 사서들은 이화의 출신이 불분명해서 거리를 두고 있었지만 두 사람은 거리낌없이 다가갈수 있었으니까요.


핵심액션 : 마법의 곡조 / 시인의 학식 / 진솔한 대화 / 추억의 거리

고급액션 : 이계의 음률 


엘로신 -> 종종 장난치는 상대. 반응이 딱딱해서 재밌다.

카르미네 -> 이야기를 기록해서 책을 쓰는중. 카르미네에겐 아직 비밀~!  



3. 카르미네(Lv.2)


인간 / 질서 / 사제

나이 : 30

사서를 시작한 때 : 15살

사서경력 : 15년 

사서를 시작한 이유 : 교리가 지식을 끝없이 추구하는 것이기도 하고 그 개인도 책을 읽거나 지식을 얻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만큼 적합한 것이 없겠다 싶어서 사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계속 하는 건 역시 이 일이 잘 맞기 때문이고 스스로 지식을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끝없이 지식과 정보가 넘쳐나는 곳이라 편해서 이기도 하고요.


질서 성향이지만 완전 중립은 아니고 때론 선 쪽에 때론 악 쪽에 치우칩니다. 

질서를 위해서라면 필요에 따라 악인이 되는 것도 마다하지 않기 때문에 

선보다는 중립-악에 가깝습니다.

성격은 기본적으로 유하고 차분하지만 4차원적인 면이라거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생각을 하고 다녀서 주변 사람들이 조금 골치아플 수도 있습니다.

남과 트러블을 피하는 성격은 아니고 본인이 재밌겠다 싶으면 가벼운 트러블을 일으켜서 말싸움을 종종 하기도 합니다. 본인은 토론을 지향하는 것이지만 상대는 그냥 싸움으로 인지하는 경우가 다반사...

학구열이 높고 책을 좋아합니다. 지식에 대해서 얘기하는 것도 좋아해서 때로 뜬끔없이 질문은 한다거나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종교를 틈나는대로 설파하고 다니니 적당히 무시하시면 됩니다.


주변 관계 : 습격당한 마을에서 거둬져 교단에서 자라서 가족이 있는지는 몰라요. 일단은 형제 한 명이 살아있다는 설정이긴 합니다. 대기록원 내부에서는 무난하게 지내면서도 트러블을 종종(일부러) 일으키는 사람이라 조금 겉도는 편입니다. 

동생 - 카르미네 본인은 모르고 있고 동생이 한 명 있어요. 어릴 때 동생과 같이 거둬져서 바로 헤어졌기 때문에 기억에는 없는 거고요. 카르 5살쯤? 동생과는 1살 차이고 계속 교단에 있던 카르와는 다르게 다른 곳으로 입양 되었다는 설정입니다. 그래서 무의식 적으로 이화를 동생 같이 생각하는 걸 수도 있어요.


핵심액션 : 신 / 탄원 / 언데드 퇴치 / 예배 / 주문시전 

고급액션 : 


이화 -> 선량하고 신심이 깊다. 절대 믿을만한 사람이다. 동생처럼 생각함.

카르미네 -> 우리 종교로 개종시키려고 하는 중이다. 꼬장한 꼬맹이.


Posted by michu615
,